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목포신항만운영 계속되는 베풂과 나눔 실천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7-12-07 조회 : 2,567회


목포신항만운영(주) 꾸준한 사회공헌활동 추진 중
2017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후원 


목포신항만운영(주)(대표이사 정환호)는 12월 6일 목포 하나로 클럽 주차장에서 개최된 ‘2017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후원했다.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등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 목포신항만운영(주)는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통해 김장담그기에 동참하는 한편, 1천만원 상당의 쌀을 별도로 후원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스레 담근 김장김치는 목포신항만운영(주)가 후원한 쌀과 더불어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되었다. 


조선·해운경기 침체로 지역경제가 활력을 잃은 가운데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비롯, 장애인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지적장애인 볼링대회 후원에 이르기까지 계속되는 목포신항만운영(주)의 사회공헌활동은 1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인 실천을 동반한 기업문화라는 것을 지역사회와 공감하는 계기가 되었다.

 


 

목포신항만운영(주) 정환호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옷소매를 걷어붙인 700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한편, “한국의 김장문화는 유네스코에서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할 만큼 독특하면서도 고유한 우리만의 문화로, 김치 역시 단순한 반찬이 아닌 베풀고 나누는 한국인의 혼이다.” 라면서 “목포신항만운영(주)는 앞으로도 베풂과 나눔을 실천하면서 지역에서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