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2017년도 사업계획 Workshop 실시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6-11-16 조회 : 2,574회

2017년도 사업계획 Workshop 실시



경영지원팀, 2016.11.15 


목포신항만운영(주)은 전 임직원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현장작업이 없는 주말인 2016년 11월 12일(토)에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사업계획 Workshop을 진행했다.



 


1부 행사에서는 “지속가능경영기반 구축”이라는 대명제 아래 2017년도 경영방침 및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본부장 및 팀장은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한 방향을 바라볼 수 있도록 부문별 사업계획 및 전략을 공유하며,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을 이끌어내었다.



정환호 대표이사는 종합강평에서 “지속가능경영기반 구축”하기 위해 항만영업활성화와 관리운영위탁계약 개선 그리고 미래신성장 동력 기반확보 및 원가절감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모두가 더욱더 합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2부 행사는 영암에 위치한 명예회장님 흉상에 참배를 드리며, 2017년도 사업계획 목표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것으로 시작했다.









본격적인 행사는 사업계획 달성을 기원하는 마음과 그룹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Walk Together”캠페인의 취지를 살린 “Walk Together 한마음산행”으로 진행되었다.


“Walk Together 한마음산행”을 끝으로 똑똑하게 끊임없이 한라路를 실천하여 “서남권 Best 1 항만물류전문운영회사”로서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하는 Sustainability를 이룰 것을 다짐하며 금번 Workshop을 마쳤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