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목포신항만운영, CSR 활동 및 경영 Workshop 실시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6-09-08 조회 : 2,409회

목포신항만운영, CSR 활동 및 경영 Workshop 실시

제12회 호남지역 지적장애인 볼링대회 지원


2016년 3분기 경영 Workshop 실시



목포신항만운영은 지난 9월 2일(금) 명도복지관과 함께 「제12회 호남지역 지적장애인 볼링대회」에 대한 후원 및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CSR 활동을 실시했으며, 더불어 2016년 3분기 경영 Workshop을 통해 사내 소통의 장을 가졌다.



 


목포신항만운영은 2008년부터 대회운영을 위한 재정적 후원과 함께 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참가선수들이 즐겁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경기진행 도우미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지역에서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금번 볼링대회에는 호남지역의 16개 복지시설 및 기관에서 총 103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경영 Workshop에서는 Sustainability를 위한 한라路 추진의 의미와 미래전략 및 Big Picture를 공유함으로써 일을 '제대로', '더 나은 “미래로'를 위한 실천의지를 다지고 미래 먹거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포신항만운영은 경영 Workshop을 분기에 1회씩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량하고 튼실한 기업', '직원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기업', '지역에서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회사의 Vision 달성 뿐만 아니라 Sustainability를 위해 한라路를 똑똑하게 끊임없이 실천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기사제공 : 목포신항만운영 경영지원팀 김지현 대리>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