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워크투게더 '오늘의 걷기왕'을 만나다!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9-11-21 조회 : 1,727회

워크투게더 '오늘의 걷기왕'을 만나다!


한라그룹 임직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는 ‘2019 Walk Together’캠페인이 시작된 지 어느덧 2주가 지났습니다.
오늘은 워크투게더와 함께 나눔에 동참한 '오늘의 걷기왕' 주인공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워크투게더' 어떤 행사인가?

워크투게더 캠페인이 더 특별한 이유는 한라그룹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입니다.
직원들이 함께 걸어 모은 기부금과 회사 기부금을 합쳐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합니다.
이 기부금은 안산 지역 중증 장애아동이 있는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재활치료를 돕는데 사용됩니다.
한라그룹은 워크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억 5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임직원 가족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참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매일 가장 많은 걸음수를 기록한 사람을 뽑는 ‘오늘의 걷기왕' 이벤트도 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걷기왕'이벤트의 영광의 주인공들!

매일 참여자들의 걸음수를 집계해 그날의 걷기왕을 선정, 부상으로 팀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떡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동료의 축하를 받으며 열심히 참여한 보람도 느끼고, 팀원과 함께 기부의 의미도 되새겨 볼 수 있어
그 열기가 뜨겁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걷기왕을 수상한 주인공은 과연 어떤 분들일까요?

 

'오늘의 걷기왕'을 만나다!

워크투게더를 통해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걷기왕, 만도 원주공장 검사6계 황병호 반장님을 만나
걷기왕 노하우를 들어보았습니다.
 


Q.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만도 원주공장 검사6계 황병호 반장입니다. 외주사에서 들어오는 전장부품  검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Q. 황병호 님은 이번 '오늘의 걷기왕' 뿐만 아니라 지난해도 가장 많은 걸음수를 기록한
한라의 걷기 고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만의 걷기왕 노하우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제가 그렇게 유명한지 몰랐네요? (웃음) 평소 틈날 때마다 워킹과 러닝을 즐기는 편입니다.
자연스럽게 워크투게더 걷기앱을 켜고 걷고 있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장애 아동을 도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자주 이용하다가 보니 이런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혼자보다 친한 동료들과 주말에 등산을 하며 함께 하며 걷는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Q. 워크투게더 캠페인에 이렇게 열심히 참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선 중증장애아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의 취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큰 어려움 없이 걷는 것만으로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는 점도 열심히 참여 하게 된 계기가 됐습니다.
올해부터는 가족 참여가 가능해지면서 아이도 함께 워크투게더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걸으며 평소 못했던 대화도 나눌 수 있어 또 하나의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Q. 워크투게더 캠페인 응원 메시지

워크투게더에 대해 알고 있지만 막상 참여하기 어려워하는 분들이 주위에 많습니다.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 같이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라그룹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들을 돕고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있습니다.
한라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2019 Walk Together’ 캠페인에도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기사 제공 : 신성장실 한라로팀 김승태 프로 >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