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한라그룹 2018 호국보훈의 달 캠페인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8-07-03 조회 : 1,884회

한라그룹, ‘2018 호국보훈의 달’ 캠페인 그룹 계열사 동시 진행, 각종 추모 행사 가져

 

한라그룹 계열사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가졌다.

 

만도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을 추모하기 위해 판교 Global R&D Center 1층 로비 및 각 사업본부에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현수막을 설치했다.

 

 

정몽원 회장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을 추모하며, 회사를 대표해 만도 보훈가족 여러분께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보훈 가족에게 감사카드와 기념선물을 전했다.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는 ‘6월은 호국보훈의 달, 국가보훈은 대한민국의 과거 현재 미래입니다.’ 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게시하고 국립현충원, 전쟁기념관, 인천상륙작전기념관 등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장소를 임직원들에게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만도브로제는 회사 입구에 ‘호국보훈의 달’ 홍보 동영상을 상영하고 관련 홍보물을 사내 게시판, 한마루에 게시하는 등 다양한 채널로 호국보훈의 달을 홍보하며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라홀딩스 황인용 대표는 본사 근무자 4명과 티타임을 하며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한라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국가보훈처 지정 호국보훈시설을 방문한 인증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룹웨어인 한마루 e-survey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뽑아 상품권을 지급하고 참가인원 모두에게 참가상을 주었다.

 

또한 호국보훈 대상 직원 25명과 직계가족 8명을 포함한 총 33명에게 떡 케이크와 감사카드를 선물로 주었다.

 


 

목포신항만운영은 호국보훈 대상자에게 외식 상품권을 전달하고 해군 제3함대 사령부의 체육대회에 참석하여 위문금 및 경품으로 냉장고, 청소기를 전달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