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제9회 한라그룹 여직원 문화행사 개최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7-06-30 조회 : 1,522회

‘한라女서 참 행복합니다’

 

제9회 한라그룹 여직원 문화행사 개최

 

한라그룹은 지난 2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한라그룹 여직원 및 임원진 등 5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여직원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자 개그맨 김신영의 깜짝 퍼포먼스로 문을 열었다.

 

정몽원 회장은 “한라그룹이 제조업, 건설 중심 회사이다 보니 아무래도 거칠고 남자중심적이어서 여직원들 사기를 올려주고자 여직원 문화행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내년이면 10년째가 되는데 이 자리가 유익하고 실질적인, 꾸준한 자리가 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 즐기고 재미있는 시간 됐으면 합니다”라며 한라그룹 여직원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건넸다.

 

 

이어진 특별강연에서 하상욱 시인은 ‘창의성과 힐링을 주제로 한 자기표현’을 주제로 강의하며 특유의 위트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시를 소개했다.

 

한라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특별히 예비맘, 출산 후 휴가 중인 여직원 30여명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행사 2부에서 한라그룹 여직원들은 크러쉬, 케이윌의 공연을 즐기며 동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행운권 추첨 시간이 있었으며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한라그룹이 선물하는 정샘물의 '착한 제품 세트' 소개 영상이 상영되었다. '착한 제품 세트'는 수익금 전액이 무연고 영아 의료비용으로 후원되는 제품으로 한라그룹이 착한소비에 동참하고자 마련한 선물이다.

 


이날 행사는 한라그룹 여직원들의 선물 수령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