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R Center

회사소식



한라그룹, 주요 3사 ‘2020 사업계획 발표회’ 실시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9-12-26 조회 : 1,754회

한라그룹, 주요 3사 ‘2020 사업계획 발표회’ 실시


한라그룹은 주요 3사(만도, ㈜한라, ㈜한라홀딩스) ‘2020 사업계획 발표회’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0일, 23일, 24일에 각각 진행된 주요 3사 워크샵은 그룹의 각 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사업전략을 공유하고 미래 성장을 준비하고 추진하는데 필요한 자리였다.

㈜한라는 12월 23일 한라인재개발원에서 위기 극복 및 미래 준비를 주제로
‘Young & Change’의 기조 하에 ‘2020 사업계획 발표회’를 개최했다.
그룹 정몽원 회장, 한라홀딩스 홍석화 사장, ㈜한라 이석민 사장을 비롯해 건설부문사 대표,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정몽원 회장은 강평에서 ㈜한라가 걸어온 굴곡의 역사를 복기하며
“이제 과거처럼 하면 안된다. 사업의 틀, 기업문화를 바꿔야 한다.
앞으로 투명하게 소통하고 지위∙성별∙나이에 관계없이 할 말 하는 조직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각 조직의 리더들에게는 “집행력과 추진력을 발휘해 존재감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석민 사장은 “회장님의 역할이 Breaking이라면 우리의 역할은 Making이다.
신뢰받는 건실한 회사를 만들자. 그러기 위해서 많은 것을 바꾸고 변화해야 한다”라며
“그럼에도 우리가 지켜야 할 한 가지는 그룹의 창업 정신인 정도경영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참석자 전원이 정도경영 서약서를 제창하며 발표회는 마무리 되었다.

㈜한라홀딩스는 12월 24일(화) 한라인재개발원에서 “내실 있는 성장”, “가치를 창출하는 지주회사”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2020년 사업계획 워크샵을 개최했다.
 


㈜한라홀딩스의 2020년 경영방침인 지속 성장 기반구축을 위하여 기존 사업의 효율 극대화를 통해 수익성 확보를 하고,
Global AM에서 기존 방식이 아닌 새롭고 다른 방식으로 성장을 견인/확대하며,
지속 성장을 위한 독자사업과 Something New를 통한 New Biz 발굴을 주제로 워크샵이 진행됐다.
 


한편, 만도는 12월 20일 인재개발원에서 ‘2020 사업계획 발표회’를 진행했으며 그룹은 1월 2일 진행할 예정이다.


< 신성장실 한라로팀 정희진 프로 >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