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광장 > 보도자료



제 목 글쓴이 첨부 날짜
한라그룹 2018년 Halla Business School 수료식 관리자 2018/12/17 16:21

“배웠던 것들을 잘 사용하고 또 결실을 내길 바랍니다” 한라그룹, 2018년 Halla Business School 수료식

한라그룹은 지난 14일 한라인재개발원에서 정몽원 회장과 HBS 수료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Halla Business School(이하 HBS) 수료식을 개최했다.

HBS는 한라그룹의 미래를 이끌어 갈 경영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대상자는 각 사의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쳐 선정된다. 올해는 HBS I 과정에 59명이 수료했으며 우수 팀장을 대상으로 하는 HBS II에는 21명이 수료했다.

수료식은 미래교육팀 유종헌 팀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교육경과 보고에 이어 정몽원 회장의 축하말씀이 있었다.

정회장은 축하말을 통해 “이번에 받은 교육으로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배웠던 것들을 잘 사용하고 또 결실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라홀딩스 최은숙프로, 만도브로제 정홍운 부장이 대표로 수료패를 수여 받았으며 우수학습자 시상에서는 HBS I 이주형 차장, 이재수 과장 HBS II 송현성 부장이 최우수상을, HBS I 조현우 차장, 최성욱 차장 HBS II 남우희 상무, 신수진 부장이 우수상을 받았다.

이어 저녁 만찬과 레크리에이션, 팀원 인터뷰 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으며 가수 소냐 공연을 끝으로 이날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이전글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