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광장 > 보도자료



제 목 글쓴이 첨부 날짜
목포해양대학교에 장학금 3천만원 기탁 관리자 2017/12/01 09:16

- 목포해양대학교에 장학금 3천만원 기탁 국내 1호 민자항만인 목포신항만운영(주)의 지역인재 육성활동이 계속되고 있다. 목포신항만운영(주)(대표이사 정환호)는 11월 3일 개최된 목포해양대학교 총장(박성현) 취임식에서 장학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8월 23일 재단법인 목포장학재단(재단이사장 박홍률 목포시장)에 3천만원을 기탁한 이래 또 다시 장학금 3천만원을 쾌척한 목포신항만운영(주) 정환호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자부심과 지역발전을 위한 남다른 포부를 가지고 있다.

계속되는 장학금 기탁은 지역발전의 핵심은 우수한 지역인재의 육성에 있다는 평소 지론을 실천한 결과이기도 하다.

목포신항만운영(주)는 지역인재 육성 뿐 아니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나눔과 봉사를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과 협력의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9월 13일 개최된 제13회 호남지역 지적장애인 볼링대회를 후원한 것도 그러한 활동 중의 하나다. 제13회를 맞이한 호남지역 지적장애인 볼링대회는 제4회 대회부터 시작된 목포신항만운영(주)의 지속적인 후원에 힘입어 호남지역을 대표하는 장애인 생활체육대회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목포신항만운영(주)는 다가오는 연말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여 지역에서 사랑받는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끝.


 
이전글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