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제 목 글쓴이 첨부 날짜
목포신항만운영 ERP 구축 완료보고회 개최 관리자 2018/03/08 17:45

목포신항만운영 ERP 구축 완료보고회 개최



灣港의 뜻을 담아 'MPort-ERP' 오픈하다



목포신항만운영은 지난 2월 27일 ERP프로젝트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목포신항만 ERP 구축 프로젝트' 완료보고회를 가졌다.



'주도적인 변화를 통한 성장기반 확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2015년 3개월여간의 PI를 수행 후 2017년 8월에본격적으로 개발에 착수, 灣港의 뜻을 담아 'MPort-ERP'로 명명하고 1월 2일 그랜드 오픈하였다.




MPort-ERP는 영림원소프트랩의 패키지를 기반으로 민자부두와 다목적 부두의 복합적인 특수성이 반영되었다.
또한, PI부터 벤치마킹, 개발까지 지속적으로 TFT를 운영하여 사용자 중심의 친화적이고, 업무의 영속성이 가능한ERP를 구축하였다.

정환호 대표이사는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성공적인 ERP구축은 목포신항만이 한단계 더 도약하는 기회가되었으며, 향후 조기 안정화와 고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그룹 CIO 김희권 상무는 “구축뿐 아니라 활용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기대한 성과가 현업에 실현될때까지 지속적인 변화관리가 필요하다”라고 강조하면서 현업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기를 당부하였다.



수행사 대표로 참석한 영림원 박윤경 전무는 “항만물류사업의 좋은 레퍼런스를 확보한 것에 감사하며, 더불어 다양하게 목포신항만을 홍보하여 시스템 구축뿐 아니라 비즈니스에서도 서로 윈윈하며 도약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전글  

비밀번호